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 최대 40% 할인받는 방법
    재테크 2022. 3. 24. 07:35
    반응형

    고향 떠나 서울살이 하러 올라온 저로서는 코레일 KTX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. 이용할 때마다 빠르고 편리한 것은 맞지만,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.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.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! 최대 40%까지 할인되는 팁 알려드릴게요.


   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

    코레일-ktx-힘내라-청춘-할인제도

   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 상품은 만 25세 이상 33세 이하 청년에 적용되는 상품입니다. 청년을 인증 받은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. 할인율은 KTX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을 10~40%까지 할인됩니다. 지연할인증 이외에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없으며, 최저운임 이하로 할인하지 않습니다. 그렇다면 청년 인증받는 방법을 한 번 살펴볼까요?

     


   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 청년 인증 방법

    대부분 KTX를 이용, 예매하실 때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실 것 같아 어플 기준으로 설명해보겠습니다. 물론 코레일 홈페이지에서도 청년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코레일-ktx-힘내라-청춘-정기할인권코레일-ktx-힘내라-청춘-안내

    어플을 켜시면 하단에 정기 할인권 메뉴가 있습니다. 함께 하는 특가 상품에서 힘내라 청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하지만 이 상품을 이용하기 전 최초 1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(https://www.letskorail.com/)에서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.

     

    레츠코레일-나의정보수정

   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관리 > 나의정보수정 으로 가시면 이렇게 힘내라 청춘 상품 이용 동의가 뜹니다. 저는 맘편한 KTX 상품도 이용하고 있어 저렇게 뜨네요. 이용안내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수정 완료를 누르면 청년 인증 완료입니다.

     

     


    ktx-힘내라-청춘-동의안내

    홈페이지에서 청년 인증 완료한 후 아까처럼 어플에서 정기 할인권 > 힘내라 청춘을 클릭하면 이렇게 안내가 뜹니다. 당연히 '네'를 클릭하면 되죠. 그럼 ktx 힘내라 청춘 상품 할인 적용 가능한 예매표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 상품으로 조회해 본 결과

    저는 제가 자주 타는 [행신-김천구미] 또는 [광명-김천구미]로 조회해보았는데요. 날짜, 시간별로 할인율이 차이나거나 할인 매진이 된 표도 보실 수 있네요. 금요일이 일요일보다 할인 폭이 더 작은 것도 있는 걸 봐서는 주말이라고 더 할인율이 낮거나 하진 않은 것 같고 예매율에 따라 할인율도 바뀌는 것 같습니다. 그동안 이렇게 코레일 KTX 최대 40%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몰라서 이용을 못 하고 있었다니 조금 아까운 마음도 드네요. ㅠㅠ 하지만 이제서는 코레일 KTX 힘내라 청춘 상품을 알게 되었으니 더욱더 KTX를 알차게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!^^

     

    코레일-ktx-힘내라-청춘-썸네일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